- 최신뉴스더보기
-
-
- 강화군, 가을 단풍 아래 열린 `강화 화개정원 축제` 발길 북적
- 강화군(군수 박용철)은 지난 10월 25일(토)부터 26일(일)까지 이틀간 강화 화개정원에서 열린 `2025년 강화 화개정원 축제`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.완연한 가을 햇살 속에 진행된 이번 축제는 산들바람에 흩날리는 낙엽과 잔잔한 음악이 어우러진 정원에서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호흡하며 따뜻한 교류의 장을 만들었다.무대 공.
-
- 연수구, 제2청사 개청 1주년 기념행사 `송도 밤 나들이` 개최
- 연수구(구청장 이재호)는 오는 30일 19시 연수구 제2청사 부설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제2청사 개청 1주년을 지역 주민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기념행사 `송도 밤 나들이`를 개최한다.이번 행사는 `가을밤, 음악으로 하나 되는 밤`을 주제로 `럼블피쉬`(최진이), 달콤한 소금, `사운드힐즈`, 미지니, 김한울 등 다양한 가수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.
-
- 이재준 수원시장, WTA 제7대 회장 선출
-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27일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WTA(세계화장실협회) 제7차 총회에서 제7대 WTA 회장으로 선출됐다.이재준 시장은 "`화장실은 곧 인권`이라는 신념으로 누구나 쾌적하게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"며 "여러분이 지금처럼 함께 해 달라"고 당부했다.28일에는 수원시 화장실문화전시...
-
- 김포시-연세대, 전국 규모 로봇경진대회 연다
- 김포시(시장 김병수)가 연세대와 손잡고 전국 규모의 로봇경진대회를 개최한다.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우동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`2025 김포교육발전특구 `김포시-연세대` AI·SW 경진대회`는 전국 초등학생(4∼6학년), 중,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로봇씨름, 자율주행 및 미션수행 등 로봇교구를 활용한 ...
-
- 광주시교육청, 일본 한글학교 교사 역량강화 컨설팅 실시
- 광주 교사들이 일본 오사카 한글학교 교사들 한글 지도 역량 향상을 돕는다.광주시교육청(교육감 이정선)이 27∼30일 온라인을 통해 일본 오사카한국교육원과 연계해 `한글학교 교사 역량강화 컨설팅`을 진행한다.이번 컨설팅은 교육부 한국어교육 기반 시범교육청 사업의 일환으로, 재외국민교육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.지난 7월 오사카한.